5인조에서 7인조로 변신해 컴백을 예고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4일 티저 영상을 통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4일 정오 유튜브 자체 채널과 브이앱 및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 7인조로 재탄생한 브레이브걸스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브레이브걸스의 컴백 카운트다운이 시작된 것.
티저영상은 1분 남짓한으로 짧은 편이지만 시선을 압도하는 화려한 규모가 시선을 끈다.
먼저 영상은 지게차가 등장해 이름표가 달린 대형 배송품을 옮겨 놓는 것으로 시작한다. 배달된 배송품에는 모든 멤버들이 전자 파형과 함께 차례로 눈을 뜨기 시작하며 야심찬 출격을 알린다.
멤버들은 섹시한 느낌이 가득한 타이즈 의상을 입은 채 힘이 넘치는 포즈를 취한다. 이후 영상은 '변했어'라는 문구와 짧고 강렬한 노래 일부를 들려주며 마무리된다.
소속사는 "'변했어'는 많은 것이 변한 팀의 모습, 그리고 노래에 대한 다양한 힌트를 함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3년의 공백을 깨고 돌아오는 브레이브걸스는 이달 중 앨범을 낸다. 특히 6일 SBS 설특집 프로그램 '사장님이 보고있다'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