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RPG ‘조조삼국전’이 오는 30일까지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조조삼국전’은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실시간 모바일 전략 RPG로, 이용자간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약탈과 결투, 길드전을 통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용자가 보유한 장수의 스킬과 진영 배치에 따라 승패가 바뀌는 전략 요소, 삼국지의 등장인물들의 고유한 특성을 살린 장수 시스템은 SRPG의 전략적인 요소를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조조삼국전’의 이번 CBT는 정식 출시 전 주요 컨텐츠와 전반적인 게임성, 시스템 등을 최종 점검의 목적으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인원제한 없이 3일간 진행된다. 테스트 버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또한 CBT 기간 동안 매일 유료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해 게임을 깊이있게 즐겨볼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CBT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해피머니 상품권과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장수카드, 다이아, 유료 아이템 등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자사에서 첫 번째로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면서 “이번 CBT에 참여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제이앤피게임즈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