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게임즈, 30일까지 신작 모바일게임 '조조삼국전' 비공개테스트 진행

입력 : 2016-03-28 14:31:42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RPG ‘조조삼국전’이 오는 30일까지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조조삼국전’은 삼국지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실시간 모바일 전략 RPG로, 이용자간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약탈과 결투, 길드전을 통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용자가 보유한 장수의 스킬과 진영 배치에 따라 승패가 바뀌는 전략 요소, 삼국지의 등장인물들의 고유한 특성을 살린 장수 시스템은 SRPG의 전략적인 요소를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조조삼국전’의 이번 CBT는 정식 출시 전 주요 컨텐츠와 전반적인 게임성, 시스템 등을 최종 점검의 목적으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인원제한 없이 3일간 진행된다. 테스트 버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또한 CBT 기간 동안 매일 유료 패키지 아이템을 지급해 게임을 깊이있게 즐겨볼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CBT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해피머니 상품권과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장수카드, 다이아, 유료 아이템 등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자사에서 첫 번째로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면서  “이번 CBT에 참여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제이앤피게임즈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