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 형지의 골프웨어‘까스텔바쟉‘이 브랜드 창시자이자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세종대왕 설치미술전 진행을 기념하여 ‘바쨕 뛰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까스텔바쟉이 한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해 광화문에서 진행하고 있는 ‘킹 오브 사인스(King of Signs)’ 전시를 기념하고자 마련되었다.
전시의 하이라이트인 세종대왕이 공중 부양하는 모습을 본떠 4월 14일까지 전국 까스텔바쟉 매장을 배경으로 공중 부양하고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은 후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사진과 함께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응모작들 중 가장 높이 공중 부양한 사진 응모자에게는 ‘바쨕상’을, 가장 특이하고 개성 넘치는 자세로 공중 부양한 사진을 올린 사람에게는 ‘엄지척상’이 주어진다.
또한 기발하고 재미있는 공중 부양 사진을 업로드한 사람에게는 ‘세종하사상’을 수여한다.
당첨 여부는 4월 21일에 까스텔바쟉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까스텔바쟉 2016 S/S 화보에서 이하늬가 착용한 상·하의 의류세트가 부상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까스텔바쟉 관계자는 “브랜드 창시자이자 프랑스 대표 디자이너인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설치 미술전을 응원하는 동시에 소비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진= 까스텔바쟉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