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엣&샹동, 이그제큐티브셰프 선발..."에페르네 하우스에서 일할 기회를 잡으세요"

입력 : 2016-03-29 10:14:24 수정 : 2016-03-29 10:20:2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샴페인 하우스 브랜드 모엣&샹동이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모엣&샹동 하우스' 이그제큐티브 셰프를 선발하기 위한 대회를 개최한다.
 
이 자리는 단순히 프랑스 에페르네에 있는 하우스를 총괄하는 셰프만이 아닌 브랜드의 전통과 정신을 대표하는 엠배서더를 의미한다.
 
따라서 이번 대회는 모엣&샹동의 궁극적인 미각의 파트너를 찾기 위해 개최 될 예정이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샴페인 모엣&샹동은 글로벌 아이콘, 왕족 및 유명인사, 영화스타들이 즐겨 마시는 샴페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모엣&샹동 CEO 스테판 바스키에라는 "모엣&샹동의 노하우와 감각은 우리를 상징하는 고급스러운 특징이다. 하우스의 새 이규제크티브 셰프는 우리 샴페인의 위대한 유산을 전파하고, 전세계에 모엣&샹동 스타일을 공유할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 할 것"이라고 말했다.
 
“모엣&샹동이 당신을 원합니다!” 경쟁에서 승리하는 우승자는 모엣&샹동 샴페인과 음식의 조화를 창조하고, 최고의 장소에서 일하게 된더.
 
또 하우스의 와인메이커들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샴페인을 누구보다 먼저 테이스팅하고, 모엣&샹동의 앰배서더로써 세계 각지를 여행하면서 샴페인과 고메음식에 대한 열정을 지닌 사람들과 만나게 된다. 
 
지원서류로는 영어로 자신의 지원동기를 설명하는 1분짜리 동영상과, 모엣&샹동 하우스를 대표하는 샴페인 모엣 임페리얼과 어울리는 두 개의 레시피를 이력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6월 1일에 4명의 준우승자를 발표하고, 이들은 7월 7일에 열릴 준결승전을 거친 후  7월 8일에 열릴 결승전에서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사진= 모엣&샹동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