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아이드, 게임 내 편의성 강화…첫 업데이트 '대변화의 시작'

입력 : 2016-03-30 16:45:04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RPG ‘드래곤아이드’가 첫 번째 업데이트 ‘챕터1. 대변화의 시작’을 적용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드래곤아이드’ 공식 커뮤니티 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 게임 내 편의성 개선을 골자로 진행됐다.
 
먼저 가장 많은 유저들이 요청했던 스테이지 내 ‘모험 반복 전투’ 및 ‘자동 전투 스킬 셋팅 기능’이 추가됐다.
 
또 아이템과 룬 잠금 기능이 새롭게 적용됐으며, ‘버스트스킬’ 충전 게이지의 완화로 빠른 전략 전투를 지원할 수 있게 됐고, 전투 시 하나의 시점으로 고정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신규 컨텐츠인 ‘침공전’이 추가됐다. ‘침공전’은 많은 유저들이 바라던 수동 전투가 가능한 PVE 모드로, 유저들이 5-1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을 때 입장 가능하다. 연속 전투시 수동 혹은 자동 조작 모두 가능하며, 유저가 ‘침공전’을 클리어 할 경우 영웅 경험치 물약과 골드, 승급석 등을 얻을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이충환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이 다수 반영된 신규 컨텐츠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드래곤아이드’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1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아이덴티티모바일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