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삼성전자, '히트-갤럭시S7' 공동 프로모션 나서

입력 : 2016-03-31 09:12:2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와 함께 ‘S7으로 HIT 하다’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갤럭시 S7 엣지’ 및 ‘갤럭시 S7’ 게임 런처에 추천 게임으로 ‘히트’가 제공된다. S7 시리즈 구매 고객은 게임 런처를 통해 바로 ‘히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4월 30일까지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넥슨의 모바일 RPG ‘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젬 5천개’와 ‘전설 무기 소환권’을 선물한다. 아이템은 ‘삼성 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수령한 후 게임 내 쿠폰입력창에 입력하면 된다.
 
또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 이통사 S·ZONE 및 갤럭시 체험존에서 ‘히트’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고, 삼성전자 모바일 SNS를 통해서도 ‘히트’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4월 중 ‘히트’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대회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과 관련 넥슨 관계자는 “최고의 성능을 갖춘 갤럭시 S7 시리즈와 함께 ‘히트’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S7 시리즈를 통해 ‘히트’의 뛰어난 그래픽과 타격감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7 시리즈는 고사양 게임도 최고의 퀄리티로 즐길 수 있는 그래픽 성능과 배터리 효율을 갖췄다”며 “S7 엣지, S7과 ‘히트’를 플레이하며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 넘는 새로운 차원을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넥슨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