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롯데자이언츠와 '레이디스 청바지 데이' 프로모션 실시

입력 : 2016-04-07 09:03:26 수정 : 2016-04-07 09:03:49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가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레이디스 청바지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버커루와 롯데자이언츠의 ‘레이디스 청바지 데이’ 프로모션은 누구나 즐겨 입는 패션 아이템인 청바지를 통해 부산 사직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19일부터 9월까지 총 다섯 차례 진행된다.
 
우선 프로모션 당일 청바지를 입고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에게 현장 매표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경기 중 전광판에 상영되는 버커루의 2016 S/S 시즌 화보 속 류혜영의 포즈를 따라 하는‘1988 성보라 따라잡기’등 관람객과 함께 하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버커루 청바지 교환권 및 자사 액세서리 브랜드 비에이케이의 다양한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프로야구 정규시즌 동안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을 포함한 광복, 동래, 센텀시티점 버커루 매장에서 다양한 오프라인 티켓 이벤트를 실시한다.
 
15만원 이상 제품 구입 고객 중 선착순 32명에게 롯데자이언츠 경기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며 매장 방문객 중 롯데자이언츠 경기 티켓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청바지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버커루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티켓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버커루 관계자는 “청바지를 통해 야구를 사랑하는 관람객들과 소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사진= 버커루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