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화장품‘포렌코즈’모델 발탁...전 세계에 편안한 아름다움 전파

입력 : 2016-04-12 07:30:14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송중기가 프렌치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FORENCOS)’의 모델로 활동한다.
 
‘포렌코즈’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프렌치 감성을 추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특히 모든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에 8~9가지 허브 성분과 플라워 워터가 함유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송중기와 함께 하게 된 ‘포렌코즈’는 연내로 국내 다수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물론, 중국, 홍콩, 미국 등 글로벌 10여개국에 진출할 계획이다.
 
‘포렌코즈’ 관계자는 “송중기의 깨끗하고 정직한 이미지와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더해진 편안하면서도 완벽한 모습이 포렌코즈에서 원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며 “전 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어놓은 송중기와 함께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적극적으로 마케팅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에 송중기는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이 된 만큼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중기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송중기는 4월 17일 국내에서의 팬미팅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 팬미팅 준비에 돌입한다. 
 
사진= 포렌코즈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