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솔로 싱글 '나쁜 여자' 공개...정엽 지원사격

입력 : 2016-04-14 08:51:5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리더 제아의 새 싱글 앨범 '나쁜 여자'가 공개된다.
 
14일 자정 공개되는 '나쁜 여자'는 지난 2013년 첫 솔로 앨범 '저스트 제아'(Just Jea) 발표 이후 약 3년 만에 발표하는 제아의 솔로 앨범이다.  특히 데뷔 10주년을 맞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올해 첫 솔로 주자로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싱글에는 제아만의 호소력 있는 보이스와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 2곡이 수록돼 있다. 먼저 타이틀 곡 '나쁜 여자'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정엽이 피처링과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정제된 어쿠스틱 사운드의 세련된 발라드 곡이다.
 
특히 이번 싱글은 Mnet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보컬 멘토로 활약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제아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이처럼 이번 앨범은 제아가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깔을 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작품으로 알려졌다.
 
제아는 그간 브라운아이드걸스 2집 앨범을 시작으로 다수의 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오며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음악 세계를 형성하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해왔다.
 
또 B1A4 에일리 써니힐 지아 등 여러 가수들의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여성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꾸준히 쌓아왔다.
 
싱글 '나쁜 여자'는 이날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