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엑시-성소, 청순과 섹시 넘나드는 반전매력으로 '시선 강탈'
입력 : 2016-04-21 08:30:39 수정 : 2016-04-21 08:31:33
걸 그룹 '우주소녀'의 풋풋함과 섹시함이 교차되는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패션매거진 '나일론'은 차세대 한류 스타라는 주제로 '우주소녀'의 엑시와 성소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엑시와 성소는 지금까지의 상큼함과는 사뭇 다른 모습들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엑시는 반항아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강조 했다면 성소는 몽한적이면서 섹시함이 공존하는 소녀의 이미지를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그들의 매력은 카메라 밖에서도 빛이 났다. 엑시는 시종일관 중국인 멤버인 성소를 챙기는 팀의 리더다운 의젓함을 보여 주었고 성소 역시 서툰 한국말 실력에도 인터뷰에 임해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두 사람은 인터뷰를 통해 뚜렷한 색을 가진 수많은 걸그룹들 사이에서 우주소녀만이 가진 특색을 자신있게 이야기 하는가 하면, 전세계의 팬들과 만나고 싶다는 차세대 한류 스타로서의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엑시와 성소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나일론' 5월호를 통해 만날 수있다.
사진= 나일론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이창명, 빗길 교통사고로 포르쉐 파손....음주운전 의혹
-
김지원, 패션 화보 공개 "시크하고 러블리하지 말입니다"
-
‘마이 보디가드’이동욱-조윤희,‘트레이닝 도전 자극’ 포스터 공개
-
[화보] 정은지, "가장 기뻤던 순간? 빚 다 갚았을 때'
-
'딴따라' 벼랑 끝에 선 위기의 남자들, '인생 2막은 지금부터'(리뷰)
-
[화보] 진구부터 설현까지...수요일 가장 뜨거운 화보 7
-
'태양의 후예' 김은숙 작가 신작 '도깨비', 공유-11월 tvN 방송 확정
-
[화보] 스파이럴캣츠, 'WoW(와우)' 실바나스로 완벽 변신…카리스마 '철철'
-
[화보] 송중기, 도자기처럼 깨끗한 피부 '심쿵'
-
'쿡가대표' 한국팀, 열악한 환경과 중국의 비매너 뛰어넘어 승리
-
서강준 서강준, 로맨틱 눈 맞춤 고백...'내 맘 받아줘'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