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신작 모바일 SNG '모두의불금' 사전등록 나서

입력 : 2016-04-29 15:11:20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SNG '모두의불금(개발 블루파이)'이 정식서비스에 앞서 사전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5월 출시 예정인 '모두의불금'은 친구들과 힘을 모아 작은 클럽을 화려하게 발전시켜가는 클럽 경영 SNG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캐릭터와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클럽을 꾸며 수익을 증대시키고, 여러 콘셉트의 파티를 열어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 다른 이용자들과의 협동을 통해 유용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간단한 방식의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희 사업부장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모두의불금을 통해, SNG의 매력을 한껏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지난 1월 실시한 테스트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이용자들에게 모바일 SNG의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게임 출시 전까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진행해, 참여자 전원에게 ‘5성 캐릭터 사고뭉치 몽키’와 ‘4성 댄스 기지개’ 등의 한정판 아이템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물한다.
 
사진=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