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는 경기도 군포에 '산본피트인'을 새롭게 개관한다고 29일 밝혔다.
5월 2일 개관하는 산본피트인은 7개관 980석 규모로 지하철 4호선 산본역 인근 롯데피트인 산본점 9~10층에 위치한다. 쾌적한 영화 관람 뿐 아니라 쇼핑과 외식까지 한 곳에 즐길 수 있다.
롯데시네마는 이를 기념해 다섯 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개관 당일 진행되는 '오픈 무료 시사회'로 '베테랑', '암살',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등 작년 상영작과 개봉 예정작인 '탐정 홍길동'까지 모두 8편의 영화가 무료로 상영된다.
두 번째 '팝콘 무료 증정이벤트'는 5월 4일까지 당일 관람 티켓을 제시한 관람객은 오리지널 팝콘(소)을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산본피트인을 'MY 영화관'으로 등록하면 영화티켓 2천원 할인권 및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하는 'MY 영화관 등록 이벤트'도 있다.
네 번째 이벤트는 '현장 경품 응모 이벤트'로 5월 15일까지 응모한 사람들 중 5월 23일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미러리스 카메라, 롯데 상품권,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5월 말까지 진행되는 마지막 '롯데피트인 영수증 이벤트'는 롯데피트인 영수증을 제시하면 영화티켓 2천원, 콤보 3천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