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리듬게임 '오디션'에서 블락비와 방탄소년단의 최신 음원을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5월 업데이트를 통해 오디션에 반영된 신곡은 보이그룹 ‘블락비’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토이(Toy)’와 7인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등 2곡이다.
먼저 '토이'는 사랑하는 상대에게 멍청해 보일 정도로 헌신적인 자신을 장난감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써, 지난 4월 공개 이후 각종 유력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대중들의 꾸준한 지지와 사랑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수록된 '불타오르네'는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렉트로 트랩(Electro Trap)’ 장르로, 방탄소년단 특유의 와일드함이 돋보이는 절도 있는 칼군무와 에너제틱한 면모가 잘 드러나도록 구성된 신곡이다. 최근 공중파 첫 컴백 무대 이후 발빠르게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하며, ‘글로벌 대세돌’이라는 명성에 걸맞은 평가를 얻고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매월 가장 핫한 음원 업데이트를 기반으로 한층 즐겁고 흥겨운 오디션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 최신곡 도입을 기반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이 모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한빛소프트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