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계 게임사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내달 초 출시를 앞둔 모바일게임 ‘검과마법 for Kakao:다시 만나는 세계’ (이하 검과마법)의 티저 영상을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검과마법’은 캐릭터의 성장과 유저 간 커뮤니티, 타격감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적용한 타이틀로, PC온라인게임에 버금가는 방대한 콘텐츠를 특징으로 한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15초 분량으로 ‘검과마법’ 공식 모델인 소녀시대 태연의 신비로운 여신미를 그대로 담았다. 또 영상 OST는 게임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보아의 히트곡 ‘아틀란티스 소녀’를 태연이 리메이크 해 아름다운 영상미와 함께 듣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룽투코리아 최성원 기획본부장은 “매력적인 음색과 비주얼로 국내외 많은 음악 팬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스타 ‘태연’과 이번 TV 광고 작업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편 TV광고, 음원, 지면촬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게임 출시 전후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태연’이 리메이크 한 ‘검과마법’ OST ‘아틀란티스 소녀’ 음원은 6월초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