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MMORPG '아리아 레전드', 홍보모델에 '아옳이' 김민영 발탁

입력 : 2016-06-28 17:18:3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4399KOREA는 올 상반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아리아 레전드'의 홍보모델로 온게임넷 여신 ‘아옳이’로 불리는 김민영을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아리아 레전드’는 다양한 영웅들과 함께 악에 무리에 대항한다는 한편의 판타지 소설 같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3D 액션 MMORPG=다. 한 층 진화한 그래픽은 물론 웅장한 스케일을 통해 유저들의 게임 몰입도를 높인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또 많은 이용자들이 함께 보스를 무찌르는 던전 시스템과 AOS의 특징인 PvP전투로 풍부한 협동 및 경쟁 콘텐츠를 즐길 수 있고, 화려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한 통쾌한 전투 액션도 누릴 수 있다.
 
이 외에 화려한 날개, 아바타, 강화효과 등으로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코스튬 시스템도 갖췄다.
  
온게임넷 ‘하스스톤 아옳옳옳’ VJ로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은 김민영은 게임업계에서 이미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완벽한 여신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4399KOREA는 MMO장르의 재미와 AOS 장르의 재미를 모두 선사할 ‘아리아 레전드’는 팔색조처럼 다양한 매력을 보유한 김민영이 홍보모델로서 적임자라고 생각했다며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4399KOREA 황소화PM은 “온게임넷 여신으로 통하는 모델 김민영과 함께하는 아리아 레전드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며 “앞으로 재밌는 콘텐츠로 찾아 뵐 테니 화려한 그래픽으로 짜릿한 액션의 클라이막스를 느낄 수 있는 아리아 레전드에 많은 사랑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4399KOREA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