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의 액션 귀환 '잭 리처:네버 고 백', 티저 예고편 공개

입력 : 2016-06-29 11:09:1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톰 크루즈의 귀환으로 기대를 모으는 액션 블록버스터 '잭 리처: 네버 고 백'이 화끈한 액션과 볼거리로 무장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잭 리처: 네버 고 백'은 억울하게 살인 누명을 쓴 채 모두에게 쫓기고 있는 잭 리처(톰 크루즈)가 자신의 결백과 거대한 음모를 밝히기 위해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 2013년 개봉된 '잭 리처' 후속편이다.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어떠한 위기 상황에도 흔들리지 않는 잭 리처의 여유로운 모습으로 시작한다. 
 
경찰들의 포위에도 특유의 침착함과 재치로 현장을 유유히 빠져나가는 잭 리처. 이어 자신을 미행하는 이에게 거침없이 주먹을 휘두르는 모습부터 긴박감 넘치는 격투 액션, 규모감 있는 카 체이싱에 이르기까지 화려한 액션은 시원한 쾌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톰 크루즈가 선사하는 다채로운 액션은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활약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시리즈,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코비 스멀더스, '라스트 사무라이' '블러드 다이아몬드' 등을 연출한 에드워드 즈윅 감독이 합류해 전작을 넘어서는 새로운 볼거리로 기대감을 더한다. 
 
'잭 리처:네버 고 백'은 11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황성운 기자 jabongdo@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