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스트가 신곡 '리본'의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비스트는 2일 0시 네이버 V앱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타이틀 곡 '리본'의 최종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다시 태어난 비스트의 등장을 예고한 첫 번째 컴백 티저에 이어, 하이라이트 음원을 중심으로 한 드라마 버전 티저영상을 선보인 것.
공개된 영상에는 각기 다른 5인 5색 스토리 전개와 마침내 베일을 벗은 '리본'의 후렴구 사운드가 드러났다.
옥상 위 의문의 즉석 사진기를 찾은 윤두준, 회전목마 앞에 선 양요섭, 코인 락커에서 무언가를 발견한 이기광과 황량한 창고 안 홀로 선 용준형, 불타는 자동차를 바라보는 손동운까지 화려한 영상미가 돋보인다.
여기에 메인 라인을 장식한 바이올린 선율과 양요섭의 가성이 비스트 특유의 감성을 채우며, 컴백에 대한 음악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리본'은 용준형과 굿 라이프가 함께 작업한 팝 알앤비 장르 곡으로 서정적 감성 가득한 발라드 곡이다. 빈티지한 바이올린 사운드가 쓸쓸한 감성을 더욱 극대화하는게 매력이다.
비스트는 3일 밤 11시 40분 네이버 V앱 생방송 '유 어 마이 하이라이트'를 통해, 4일 음원공개 직전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카운트다운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두연 기자 myajk21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