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가볍고 화사한 여름 메이크업 제안...마몽드‘코튼 베일 메이크업 라인’출시

입력 : 2016-07-05 10:08:2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박신혜가 무더운 여름철에도 무너지지 않은 여름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코스메틱 브랜드 마몽드는 가볍고 화사하면서 메이크업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 ‘코튼 베일 메이크업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고 자사모델인 박신혜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신혜는 매끄러운 피부를 과시하며 열기와 습도에도 뽀송한 모습으로 산뜻함을 전하고 있다.
 
마몽드 ‘코튼 베일 메이크업 라인’은 가볍게 발리는 텍스처와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여 더운 여름 날씨로 인해 쉽게 무너지는 메이크업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목화 추출물은 여름철 반복된 세안과 더위로부터 피부의 수분 손실과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다양한 외부 환경에 의해 연약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번 새롭게 출시된 라인은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주고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코튼 베일 프라이머’, 과다 피지를 케어하여 투명하고 화사하게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코튼 베일 파우더’, 간편하게 메이크업 수정이 가능한 ‘코튼 베일 팩트’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마몽드 관계자는 “코튼 베일 메이크업 라인은 악조건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는 목화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더운 여름철 땀과 유분으로 인한 다크닝, 메이크업 지속성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마몽드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