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강X연상호 '카이', 8월 18일 개봉...눈의 여왕에 맞선 위대한 모험

입력 : 2016-07-06 17:17:5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이성강 감독과 연상호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판타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이 8월 18일 개봉을 확정했다.
 
'카이:거울 호수의 전설'은 눈의 여왕의 마법에 걸려 얼어붙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선 용감한 소년 카이의 거대한 모험을 그린 작품.
 
'마리 이야기' '천년여우 여우비'로 인정받은 한국 애니메이션의 자존심 이성강 감독이 연출을 맡고, '돼지의 왕' '사이비' 등의 연상호 감독이 제작을 맡았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세상을 꽁꽁 얼려버린 눈의 여왕 하탄에 맞선 카이와 친구들의 모험을 예고하고 있다. 높이 치솟은 얼음들로 심상치 않는 아우라를 내뿜고 있는 하탄의 성을 배경으로, 얼어 붙은 호수 위에 신비한 빛을 내뿜는 구슬을 들고 선 카이의 결연한 표정이 호기심을 더한다.
 
여기에 눈보라를 내뿜고 있는 신비로운 능력의 소유자 샤므이, 장난기 가득한 숲 속 마을의 대장 제제,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는 숲 속 마을 친구 반디와 다람쥐 포포, 그리고 호수 위로 어렴풋이 모습을 드러낸 강의 정령까지, 다양한 캐릭터가 더해졌다. 
 
사진=메가박스 제공
 
황성운 기자 jabongdo@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