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나인뮤지스가 4인조 출범하는 유닛명을 '나인뮤지스 에이(A)'로 확정 짓고 본격적인 활동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1일 0시 소속사 스타제국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나인뮤지스 4인조 유닛 '나인뮤지스 A'의 컴백을 알리는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에는 새 앨범의 인트로 음원이 일부 담겨 있으며 유닛명과 공식 로고를 공개해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나인뮤지스 A는 오는 8월 4일 정오 컴백을 알리며 올 여름 대전 출사표를 던졌다.
소속사에 따르면 나인뮤지스 A는 '나인뮤지스 어뮤즈(9MUSES AMUSE)'의 줄임말로 나인뮤지스 A가 많은 분들께 항상 즐거움을 선사하고 무대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갖게 해준다는 뜻을 담고 있다.
나인뮤지스는 '모델돌'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돌스', '드라마', '다쳐' 등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매 활동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어 이번 유닛 활동은 경리를 포함한 4인조로 구성되며 트렌디한 '레트로풍' 음악을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나인뮤지스 유닛 '나인뮤지스 A'는 21일 뮤직비디오 촬영 진행과 더불어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스타제국 제공
박홍규 기자 issue@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