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하루 앞둔 가수 현아가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패왕색'의 출격을 예고했다.
현아는 31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타이틀 곡 '어때'의 최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로써 모든 사전 콘텐츠 공개를 마친 현아는 내달 1일 0시 신곡 '어때?'의 컴백 활동 준비를 마무리했다.
티저 영상에서 '섹시 끝판왕' 현아는 등장과 동시에 뜨거운 클럽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이는 현아의 인스타그램 스토일러 영상과 방송을 통해 일부 공개된 '어때?' 퍼포먼스와 결합돼 더욱 파격적으로 표현한다.
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색소폰 리프와 '어때?'라고 묻는 현아의 보이스가 풀버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부풀게 만든다.
또 현아는 31일 밤 11시 네이버 V앱 카운트다운 라이브 '현아에게 물어보는 게 어때?'를 통해 음원 발매 전 팬들을 찾는다. 현아의 친구이자 개그우먼 김신영이 진행을 맡아 1년 만에 돌아온 솔로 현아의 음반 제작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 자리를 만든다.
또 이번 V앱 라이브는 팬들의 열띤 관심 속에 사전 공약 목표인 '좋아요' 30만을 가뿐히 돌파, 이에 현아는 '어때?'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어때?'는 작곡가 서재우가 프로듀싱을 맡은 강렬한 트랩힙합 넘버다. 신나는 비트와 유니크한 현아의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현아의 미니 5집음반 '어썸(A'wesome)'및 타이틀 곡 '어때?'는 1일 오전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