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큐레이션 쇼핑몰 G9(지구)가 오는 11일까지 ‘플래시 쿠폰’ 프로모션을 열고,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깜짝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재미요소를 가미한 쿠폰을 통해 오후 시간대 모바일 쇼퍼들을 공략하고자 마련했다.
‘플래시 쿠폰’은 매일 낮 12시부터 5시까지 총 5시간 동안 제공되는 스팟성 쿠폰으로, 할인율은 각각 15%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카테고리 상품을 대상으로 제공되는데, 첫날인 8일은 ‘의류 및 패션잡화, 슈즈, 백화점명품뷰티’ 카테고리 쿠폰을 선보인다.
‘플래시 쿠폰’은 ‘최소 구매 금액’이나 ‘최대 할인 적용 금액’ 등의 사용 제한 없이 할인율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ID당 매일 5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며, 발급 당일 사용하면 된다. G9 모바일앱과 모바일웹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사용은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G9 캐시백 등 다른 프로모션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 큰 할인을 누릴 수 있다.
G9 관계자는 "점심시간, 출퇴근 시간 등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나 물건을 사는 모바일쇼퍼를 공략하기 위해 특정시간에만 오픈하는 플래시쿠폰을 도입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진=G9 제공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 (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