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한지민, 화려한 유혹…흠 잡을 곳 없는 '심쿵' 보디라인

입력 : 2016-08-18 08:36:41 수정 : 2016-08-18 08:45:0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영화 '밀정'(감독 김지운)의 여주인공 한지민이 매혹적인 매력을 보였다.
 
1920년대 말, 일제의 주요시설을 파괴하기 위해 상해에서 경성으로 폭탄을 들여오려는 의열단과 이를 쫓는 일본 경찰 사이의 숨막히는 암투와 회유, 교란 작전을 그린 '밀정'에서 의열단의 핵심 여성단원 연계순 역으로 강인한 매력을 선보인 한지민이 패션지 엘르 9월호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밀정'에서 나라의 독립을 위해서라면 목숨도 내놓을 수 있는 인물 연계순을 연기한 한지민은 화보에서는 여성미 넘치는 매력을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한지민은 '밀정'의 연계순에 대해 "연계순은 속을 알 수 없는 사람이다. 많은 걸 드러내지 않지만 단단하고 묵직한 면이 있다. 기존 장르물의 강인한 여성 캐릭터와는 다르게 강하다고 느껴질 거다"며 영화 속에서 선보일 또 다른 매력을 기대하게 했다.
 
이어 '밀정'의 촬영 현장에 대해 묻는 질문에 "작품을 찍으면서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마음껏 했던 것이 처음이었다. 해외 촬영을 하다 보니 쉬는 날이면 동료 배우들과 같이 밥을 먹으면서 힘든 점, 고민거리도 함께 이야기 했다"며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한지민이 출연하는 '밀정'은 9월7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엘르 제공
 
박홍규 기자 issue@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