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휘파람' 안무영상 공개…댄스 본능 발산

입력 : 2016-08-18 14:25:11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걸그룹 블랙핑크가 '휘파람' 안무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8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공식블로그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휘파람' 안무 영상에서는 편안하면서도 개성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이어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함을 동시에 담은 미니멀한 힙합 곡 '휘파람'에 맞춰 댄스 본능을 마음껏 발휘했다. 세련되고 절도있게 움직이는 안무로 멤버들은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선보인다. 한치의 오차도 없이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휘파람' 안무는 비욘세의 '싱글 레이디' 안무를 만들었던 세계적인 안무가 존테를 비롯해 4명의 해외 유명 안무가들이 동시에 진행한 작업으로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좋은 동작들만 선발하는 등 정성을 쏟아 완성한 작품이다. 월드 클래스급 안무가들이 공들여 작업한 만큼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앞서 블랙핑크는 데뷔 전인 지난 7월 첫 안무연습 영상 연습을 공개, 이미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 지난 14일에는 SBS '인기가요'에서 첫 데뷔 무대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주목받았다.
 
강렬하면서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블랙핑크의 이번 '휘파람' 안무 영상 역시 폭발적인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유은영 기자 ey20150101@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