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G마켓·G9, 10월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풍성한 할인행사 선봬

입력 : 2016-09-28 09:25:5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사이트 옥션·G마켓·G9가 29일 시작되는 국내 최대 글로벌쇼핑관광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10월 16일까지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행사를 마련한다.  
 
옥션은 ‘코리아 세일 페스타’ 행사로 브랜드 특가 상품전을 연다. 총 34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브랜드별 최대 50% 할인의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가전, 화장품, 패션 등 분야별로 행사기간 동안 매일 대표상품 하나를 선정해 초특가로 한정수량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쿠폰 발급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G마켓도 ‘브랜드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차로 10월3일까지 에버랜드. 피코크, 컨버스, MS서피스 등 유명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슈퍼 브랜드딜’을 선보인다. 

10월 4일부터 진행되는 2차 행사에는 패션, 디지털, 뷰티, 리빙, 스포츠 등 카테고리별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국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매일 1개 브랜드를 선정해 단독 특가에 선보이는 ‘오늘의 브랜드 딜’도 진행한다. 이밖에 롯데닷컴, 신세계몰, 현대몰 등 입점 유통사와 함께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매일 선착순으로 최대 1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G9(지구)도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겨냥해 다양한 브랜드 기획전을 2주에 걸쳐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