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고도호스팅, '상생 호스팅 문화 프로젝트' 실시

입력 : 2016-11-17 17:19:16 수정 : 2016-11-17 17:54:48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기업 NHN고도호스팅이 동종 업계 시장 발전을 위해 '상생 호스팅 문화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상생 호스팅 문화 프로젝트'는 호스팅 서비스 대중화 및 고객 중심서비스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호스팅 서비스란 기업의 대용량 메모리 공간 일부를 이용하여 사용자의 홈페이지나 웹 서버 기능을 대행하는 것을 말한다.
 
NHN고도호스팅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서비스로 '서버 호스팅 트래픽 업그레이드' 시행한다.
 
이 서비스는 호스팅 서비스를 처음 접하는 신규 및 타사 이전 이용자들에게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서버 회선을 3배 이상 무상 확장 제공하는 것이다. 이를 이용하면 연간 200만원 이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게 NHN의 설명이다.
 
또 온라인 쇼핑몰 또는 홈페이지 운영자들은 갑작스러운 트래픽 증가로 발생할 수 있는 추가 비용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을 줄이고, 더 안전하게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
 
NHN은 "호스팅 시장이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고객 중심 서비스 제공이 필수조건"이라며 "NHN고도호스팅은 '상생 호스팅 문화'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서버 호스팅 시장의 대중화 및 동반성장 문화 조성에 저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견희 기자 kh8000@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