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디저트 브랜드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증강현실을 활용한 ‘핑크 스푼 헌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SPC의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인 '해피리얼'에서 진행된다.
앱을 실행하면 펼쳐지는 증강현실에서 배스킨라빈스의 핑크스푼을 던져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 로고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모으면 된다.
모은 스마일 로고에 따라 G마켓, 옥션, G9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를 최대 1만원까지 랜덤 지급하며 그 밖에 모은 아이템 별 아이스크림 케이크 쿠폰, We Bear Bears 음료 쿠폰, 해피포인트 등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에서 먼저 적용되며 아이폰은 추후 업데이트 된다.
이와함께 스마일캐시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말까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등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해피포인트앱 내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결제 시 기본 해피포인트 적립 5%에 스마일캐시 2.5%와 해피포인트 2.5% 등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SPC에서 개발한 증강현실 콘텐츠를 활용하여 고객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전달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