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서 겨울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는 신규 생산시설 2종, 공공시설과 테마파크 그리고 랜드마크까지 각각 1종씩 총 5종이다.
겨울철 대표 인기 메뉴인 ‘붕어빵’과 ‘찹쌀떡 전문점’을 신규 생산시설로 추가하고 특별한 테마파크 ‘겨울늑대 동물원’과 사계절 따뜻한 공공시설 ‘식물원’을 업데이트 한다. 또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신규 랜드마크로 ‘성탄썰매’를 선보인다.
'에브리타운'의 성탄절 기념 이벤트는 공식 카페와 게임 내에서 펼쳐진다.
사랑이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오는 21일부터 카페 공지사항 글이 ‘좋아요’ 300개가 넘을 경우 깜짝 보상으로 전원에게 하트 300개를 지급하며, 오는 24~25일 양일간은 친구의 마을을 방문해 얻을 수 있는 하트도 대폭 상향한다.
이 외에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날씨에 따라 스페셜한 선물을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중이다.
한편 '에브리타운'은 자신의 마을에서 친구와 함께 농작물을 키우고 마을을 성장시키는 SNG로, 서비스 3년이 넘은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