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페이 쓰면 크리스마스 케이크 최대 28% 할인...이베이코리아-SPC그룹 프로모션 진행

입력 : 2016-12-22 10:04:0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간편결제시스템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파티’를 연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케이크 수요가 몰리는 것을 감안해 SPC그룹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 해피포인트앱 내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할인,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25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크리스마스케이크 구매 시 스마일페이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28%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해피포인트 10%, 통신사 멤버십 10% 할인을 받은 상태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추가로 1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3000원 할인도 준비했다. 같은 기간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해피포인트앱 15% 할인 및 해피포인트 5% 적립 혜택에 더불어 3000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적립 혜택도 있다. 12월 말까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 브랜드 매장에서 스마일페이 사용 시 5%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스마일캐시 2.5%와 해피포인트 2.5%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SPC그룹 증강현실 앱 해피리얼을 통해 진행하는 ‘핑크 스푼 헌터’ 프로모션 참여 시 아이스크림 케이크 쿠폰 최대 2만원, 스마일캐시 최대 1만원을 증정한다.
 
앱을 실행하면 펼쳐지는 증강현실에서 배스킨라빈스의 핑크스푼을 던져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 로고와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을 모으면 된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