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남성 슈즈룩 제안…"스타일과 편안함 모두 잡아야"

입력 : 2016-12-29 10:25:1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사진=팀버랜드 제공

캐주얼 브랜드 팀버랜드가 연말에 이어지는 송년 모임을 위한 남성들의 슈즈 패션 스타일을 제안했다.
 
연말이면 이어지는 지인들과의 송년모임은 자신을 뽐낼 수 있는 스타일도 중요하지만 편안함을 포기 할 수도 없다. 오랜만에 보는 얼굴들이 많은 만큼 새벽까지 이어지는 장기전으로 갈 가능성이 높기에 실용성이 좋은 슈즈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릴레이 연말 모임에 편안한 컴포트화는 필수다. 하지만 스타일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남성들 이라면 센서플렉스 옥스퍼드 슈즈를 눈여겨 보는게 좋다.
 
팀버랜드의 힙한 패션성은 그대로 살리되 3중창 구조 아웃솔로 편안함을 살린 센서플렉스라면 남성들의 댄디함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하루 종일 편안함을 유지시켜주어 얼굴 찌푸릴 필요 없이 연말 파티 장기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다.
 
연말 모임의 가장 큰 복병은 추위다.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이라면 스타일을 살려주는 부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
 
팀버랜드는 겨울철 부츠 마니아들을 위해 피로방지 풋배드를 장착한 팀버랜드 6인치 부츠를 추천한다. 보온성은 물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도 가능하며, 갑자기 눈과 비가 온다 해도 당신의 스타일을 온전히 지켜줄 아이템이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