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촌설렁탕은 다가오는 설 명절를 맞아 '한촌 설 선물세트' 11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설 시즌에만 한정하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한촌설렁탕 전국 매장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한촌몰에서 이달 23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한촌설렁탕 설 선물세트는 설렁탕 육수와 탕고기, 도가니, 만두, 불고기, LA갈비 등으로 구성, 총 11종의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청탁금지법 시행 이후 첫 명절인 점을 고려해 5만원 미만의 선물세트 비중을 높였다.
특히 부자재 비용 등의 원가절감을 통해 기존 선물세트의 가격에서 6천원~1만원을 내렸고, ‘불고기&설렁탕 실속세트’와 ‘화로구이&설렁탕 실속세트’ 등과 같이 서로 다른 유형의 품목을 콜라보했다.
한촌설렁탕 매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불고기를 설렁탕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한촌 불고기&설렁탕 세트’와 배, 키위, 파인애플 등의 다양한 과일 양념의 특제 소스로 재운 LA갈비를 설렁탕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한촌 양념LA갈비 세트’ 등도 준비됐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한촌 설 선물세트는 소고기와 설렁탕에 대한 전문성은 기본이고, 실용적이며 가치 있는 명절 선물세트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한촌 선물세트와 함께 행복하고 든든한 설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