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오이보스(EUBOS)가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온라인 베이비 페어’ 이벤트에서 단독 혜택을 진행한다.
오이보스 '온라인 베이비 페어'는 현장 방문 없이 집에서 빠르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베이비라인의 전 제품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오이보스의 베이비라인은 파라벤, 색소, 향료, PEG, 라놀린, 파라핀이 첨가 되지 않아 민감한 아이 피부를 위한 수분공급은 물론 피부 보습막을 강화해주어 건조함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독일의 외코 테스트에서 1등급의 인증과 독일 피부 알레르기 협회로부터 추천 받은 제품으로 유아뿐만 아니라 신생아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베이비라인의 프로텍티브 크림은 수분자극으로부터 보호가 필요한 부위에 발라주면 엉덩이발진등의 피부스트레스에 도움을 주어 보송보송하게 산뜻함을 유지시킨다.
오이보스 관계자는 “이번 기획은 오프라인 베이비 페어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집에서 편리하게 할인된 가격과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전했다.
이번 오이보스 온라인 베이비페어 행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