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신규 브랜드의 론칭 소식을 전하는 ‘브랜드 쇼케이스’를 오픈한다.
이를통해 고객들은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고, 제조사는 효과적으로 신규 브랜드 론칭을 알릴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G마켓은 첫 번째 ‘브랜드 쇼케이스’로 농심의 간편 집밥 요리 브랜드 ‘쿡탐’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올 상반기까지 단독 판매한다.
‘쿡탐’은 산지의 재료를 조리해 빠르게 동결시킨 간편식으로, 따로 해동할 필요 없이 물과 함께 4분만 끓이면 완성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차돌 된장찌개’, ‘햄이 맛있는 부대찌개’, ‘얼큰 짬뽕탕’, ‘소고기 육개장’, ‘소고기 미역국’ 등 총 5종이다.
G마켓 단독 론칭을 기념해 쿡탐 4종 선택 구매 시 25% 할인가에 무료배송 판매한다.
G마켓의 기획력이 더해진 쇼케이스딜도 마련했다. 쿡탐 4종으로 구성된 ‘쿡탐 쇼케이스 패키지’를 구입하면 국그릇 2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사은품은 백색 굿그릇 ‘미반’과 흑색인 ‘흑운’ 중 랜덤 발송되며 총 1,7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G마켓은 남성 커스텀 패션 브랜드 ‘스트라입스’와 ‘에뛰드하우스’의 스킨케어 신규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G마켓 관계자는 “온라인쇼핑객이 늘어나면서 대형 제조사가 오프라인이 아닌 G마켓을 통해 신규 브랜드 소식을 알린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라고 전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