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쇼핑몰 알마, '유모차 자전거' 타가바이크 최대 37% 할인판매

입력 : 2017-03-06 17:39:23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아이와 부모가 함께 탈 수 있는 유모차 자전거 '타가바이크'가 내달 출시 2주년을 앞두고 온라인 선착순 할인판매에 나선다.
 
국내 온라인 공식판매처 '알마몰'을 운영사인 에이치엠지코리아는 네덜란드 유모차 자전가 타가바이크를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특가전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타가바이크는 자전거를 변형한 형태의 세계 유일의 유모차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TV 육아프로그램을 통해서도 공개됐던 제품이다.

부모가 자전거를 타면서 유모차를 끌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는 점에서 아이와 함께한 외출시 새로운 이동수단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또 앞쪽 프레임에 유모차 시트 탈부착 기능을 넣음으로써 프레임을 접으면 일반 유모차로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3륜 구조의 바퀴 및 충격을 방지하는 5점식 강화 벨트, 시트 앞에 부착된 바 등으로 안전성을 극대화했다는 점도 이 제품의 강점이다.
 
타카바이크 할인판매는 에이치엠지코리아의 공식쇼핑몰 '알마(http://www.harmas.co.kr)'를 통해 진행되며, 타가바이크 1인용 싱글세트부터 2인용 더블세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우드 더블시트, 레인커버, 사이드백 등 부가용품에 대한 할인판매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에이치엠지코리아는 같은 기간 동안 알마몰을 통해 '예떼', '에그' 등 프리미엄 유모차 사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명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