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디즈니 캐릭터가 담긴 감성 인테리어 소품을 선보인다.
G마켓은 12일까지 ‘디즈니홈 컬렉션’ 기획전을 열고, 디즈니의 캐릭터가 접목된 다양한 리빙 제품들을 국내 단독으로 판매한다.
기획전은 ’디즈니 침실’과 ‘디즈니 주방’, ‘디즈니 키즈’, ‘스타워즈 서재’, ‘마블 거실’ 등 총 5개의 공간을 구분해 관련 인테리어 소품을 추천한다.
먼저 ‘디즈니 침실’에서는 사계절 사용하기 좋은 ‘미키 실루엣 차렵이불’과 ‘미키 클래식 보디 필로우’, ‘미키 극세사 발 매트’ 등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그려진 소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디즈니 주방’과 ‘스타워즈 서재’, ‘마블 거실’에서는 아이뿐만 아니라 디즈니를 사랑하는 키덜트를 위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주방용품으로는 다과를 즐길 수 있는 ‘앨리스 플레이트 세트’와 ‘타이포그래피 프라이팬’,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 캐릭터가 그려진 ‘토스터기’ 등이 있다.
‘스타워즈 서재’에는 ‘스타워즈 스톰트루퍼 극세사 러그’를 비롯해 ‘마블 거실’에는 ‘캡틴아메리카/스파이더맨 공기청정기’ 등을 마련해 특색있는 거실을 제안했다.
‘디즈니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한정판 상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디즈니홈 컬렉션’에 대한 의견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G마켓이 단독으로 출시하는 '미녀와 야수' 볼펜을 증정한다.
G마켓 관계자는“좋아하는 캐릭터가 담긴 공식 인테리어 상품을 한 곳에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집을 예쁘게 꾸밀 수 있는 비법까지 전수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2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디즈니’ 부스에서는 '디즈니홈 컬렉션’ 실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구매도 가능하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