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스가 전개하는 캐주얼백 브랜드 키플링(Kipling)이 30주년을 맞이 하여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한 특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이벤트는 30주년의 의미를 담은 '서른, 한번 더 설레임'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3월부터 5월까지 약 3개월 동안 3스텝 프로모션 및 이벤트가 이어진다.
3월에는 첫 번째 단계로 프리미엄 컨셉의 '키플링 시티(City)'와 '키플링 트위스트(Twist)' 라인을 국내 최초 30% 할인한다. 또한 2017S/S 신상 백팩 '아베니(Abeni)' 역시 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키플링 시티(City)'와 '키플링 트위스트(Twist)'는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프리미엄 라인이다. 가벼운 나일론 소재에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를 더해 경량성은 유지하되, 도시적인 느낌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백팩, 토트백, 숄더백 스타일로 구성되어있다.
'아베니(Abeni)'는 키플링 백팩 중 가장 가성비가 높은 신상 백팩이다. 400g 초경량성과 다양한 포켓, A4 사이즈도 들어가는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한번 더 설레임' 이벤트는 3월 6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전국 키플링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