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핑몰 시크헤라(대표 김종진)의 2만2천900원짜리 봄 프리미엄티셔츠 ‘스프링베이직 티셔츠’가 천원 한 장으로 구매가 가능해 주문이 폭주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크헤라 측에 따르면 2만원대 봄 신제품 프리미엄티셔츠 ‘스프링베이직 티셔츠’를 단돈 1천원에 살 수 있는 ‘한정수량(2천장) 이벤트’가 열린다. 20일 오전 11시 시크헤라 공식 사이트(www.chichera.co.kr)에서 보물찾기 방식으로 진행한다.
사이트 및 모바일에 노출된 시크헤라 아이콘인 ‘C’을 찾으면 스프링베이직 티셔츠를 1천원에 득템할 수 있는 쿠폰이 자동으로 주어진다. 게다가 이 아이콘을 찾고 댓글을 단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시크헤라 고급 삭스인 데이베이직삭스 무료쿠폰을 선물하는 혜택도 마련된다.
시크헤라는 가벼우면서 편안히 즐기기 좋은 여성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20~30대 여성 타깃 의류 쇼핑몰이다.
한편 시크헤라는 지난해 3월 29일 오전 11시에도 사이트에서 두 건의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사이트 방문 고객에게 5천원의 무료쿠폰 2천장을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이벤트와 60만원 상당 화장품 세트를 주는 행사였다. 두 이벤트는 시작된 지 8분 만에 사이트를 다운시켜 시크헤라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홍정원 기자 mama@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