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새로운 아이디어와 색다른 관점으로 구성된 테마 탐험을 지원하는‘I AM A DISCOVERER’의 다섯 번째 시즌 참가자를 모집한다.
디스커버리의 ‘I AM A DISCOVERER’ 원정대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가 전개하는 캠페인으로, 새로운 관점과 아이디어로 기존의 여행과 다른 색다른 도전과 탐험을 통해 다양한 도시, 예술, 문화와 자연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이를 공유하는 프로모션이다.
올해로 다섯 번째 시즌을 맞은 이번 원정대는 황금빛의 사막과 코발트빛 바다, 화려한 초고층 빌딩을 품은 모던한 도시 두바이를 탐험하게 된다.
디스커버리는 공유와 함께 17SS 시즌 TVCF 및 화보를 두바이에서 촬영하면서 새로운 테크니컬 시티라이프와 사막 액티비티를 체험하였으며, 이번 원정대를 통해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두바이에서의 색다른 모험을 보여줄 수 있는 참가자를 모집한다.
원정대는 기존 여행지를 색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는 참신한 아이디어의 소유자와 새로운 곳을 발견하고자 하는 도전과 탐험에 대한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서는 함께 하고 싶은 2~4명의 인원끼리 팀을 구성해서 작성하면 되며, 3월 31일까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의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접수하면 된다.
기획서는 사막과 바다를 품은 모던한 도시 두바이에서 색다른 체험 및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관점을 담은 두바이의 여행 계획을 응모자 스스로가 주체가 되어 자유로운 형식으로 작성하면 된다.
디스커버리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인터뷰 및 PT 면접, 3차 최종면접을 거쳐 4월 10일 총 1팀의 원정대를 선발한다. 선발된 팀에게는 1천만원 상당의 원정비가 지원되며, 4월 중순에 여행을 떠나게 된다.
최종 선발된 1등 팀은 제안한 여행 루트에 따라 여행지에서 탐험과 발견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여행 후기를 개인 SNS 및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SNS을 통해 공개한다.
이외에도 2등 팀에게는 도시 감성의 모던한 스타일의 디스커버리 백팩을, 3등 팀에게는 활동성이 뛰어난 디스커버리 티셔츠가 증정된다.
한편 디스커버리는 여름에 썸머 액티비티를 즐기는 탐험과 디지털 노마드 라이프를 소개하는 원정대를 차후 모집할 계획이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