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하그로프스가 일상 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캐주얼 슈즈 ‘록 라이트(ROC LITE)’를 출시한다.
‘록 라이트’는 언제 어디서나 착용 가능하도록 제작한 데일리 캐주얼 슈즈로, 망가지기 쉬운 앞쪽을 보강 고무로 내구성을 향상 시켰으며 밑창의 견고한 스터드 패턴은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이상적인 경량성을 통해 부드러운 움직임을 가능케 했으며 이중층 EVA 중창과 오솔라이트 기술 적용으로 오랜 시간 착용에도 뛰어난 쿠션감과 통기성을 제공한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프리미엄 스웨이드 가죽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환경 친화적이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어떤 스타일링에도 매치하기 쉽다. 무엇보다 독특한 패턴의 아웃솔이 적용되어 트랙션 컨트롤이 가능하기 때문에 빗길이나 눈길에도 미끄러지지 않는다.
하그로프스 코리아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미니멀한 디자인, 뛰어난 착화감까지 고려한 ‘록 라이트’는 데일리 캐쥬얼 슈즈의 조건을 모두 갖춘 야심작”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그로프스는 1914년 창립한 정통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뛰어난 내구성과 다양한 기능의 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이고 있다.
김정덕 기자 orikimjd@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