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꿈, 게임에 담다…30일까지 '넷마블게임아카데미' 2기 모집

입력 : 2017-04-11 10:25:0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문화예술사회공헌네트워크(이사장 허인정)와 함께하는 ‘넷마블게임아카데미’ 2기 참가자를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넷마블게임아카데미’는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실제 게임개발과정 교육을 제공하고 차세대 게임 산업 리더로의 성장 지원을 위해 지난해부터 시작된 넷마블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넷마블게임아카데미’ 2기는 게임 개발에 대한 깊은 관심과 기본 제작 역량을 보유한 만 14세~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문화예술사회공헌네트워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특히 올해는 ‘넷마블게임아카데미’ 게임개발 스튜디오를 마련하고 경진대회를 개최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아카데미 참가자 외 일반인들도 들을 수 있는 특강 등을 개최해 게임산업과 진로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넷마블 CSR팀 이나영 팀장은 "'넷마블게임아카데미'는 청소년들이 주입식 교육이 아닌 게임을 개발해보는 경험을 통해 스스로 성장해나가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면서 "전문적인 멘토링과 협업 작업, 전시 기회를 통해 미래 게임 인재를 꿈꾸는 청소년들이 한 단계 도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