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 골든 서클' IMAX 예매 시작, 화끈하게 즐길 이벤트 온다

입력 : 2017-09-14 10:07:11 수정 : 2017-09-14 10:10:06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20세기폭스코리아 제공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이하 킹스맨) 예매가 시작됐다. 극장들은 영화팬 맞이를 위해 관련 이벤트를 분주하게 준비하고 있다.

'킹스맨'은 14일부터 2D, IMAX, 4DX 등 다양한 포맷의 예매를 시작했다. 그리고 오는 19일에는 스크린X 예매까지 포맷을 확장할 예정이다.

그리고 이와 관련된 예매 이벤트도 찾아온다. 먼저 CGV는 예매 관객을 대상으로 '킹스맨' 로고 모양의 오리지널 핀뱃지를 증정한다.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는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았던 '킹스맨' 9종 캐릭터카드를 극장별로 상이하게 선물하는 행사를 준비 중이다. 캐릭터 카드별 공개 시간표는 곧 공지된다.

이와 함께 배급사 20세기폭스코리아는 '킹스맨' 예매 시작을 기념해 'IMAX 쾌감맥스' 영상도 공개했다. 여기에는 카체이싱, 총격신, 로케이션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는 설원의 전경, 고공 비행, 폭발 장면 등 반드시 IMAX로 봐야할 포인트가 집약됐다.

'킹스맨'은 비밀리에 세상을 지키는 영국 스파이 조직 킹스맨이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본부가 폭파당한 후 미국으로 건너가 만난 형제 스파이조직 스테이츠맨과 함께 골든 서클의 계획을 막기 위한 작전을 시행하는 일을 그린 블록버스터다. 오는 27일 개봉한다.

김상혁 기자 sunny10@

부산온나배너
영상제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