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무지개봉사단&비엔씨제과, 부산 동구에 사랑의 쌀 10kg 100포 전달

입력 : 2025-08-26 17:59:04 수정 : 2025-08-26 18:03:25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김진홍 부산 동구청장(왼쪽에서 여섯번째)이 김은수 베엔씨 이사(왼쪽에서 다섯번째), 강승구 부산무지개봉사단 대표(왼쪽에서 일곱번째) 및 행사 관계자들과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김진홍 부산 동구청장(왼쪽에서 여섯번째)이 김은수 베엔씨 이사(왼쪽에서 다섯번째), 강승구 부산무지개봉사단 대표(왼쪽에서 일곱번째) 및 행사 관계자들과 단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부산무지개봉사단(단장 강승구) 및 비엔씨제과(대표 김준욱)는 25일 쌀 10kg 100포(300만원 상당)를 부산 동구(구청장 김진홍)에 기탁했다.

이번 성품은 식사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동 행정복지센터 저소득 취약계층 및 관내 복지기관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진홍 동구청장은 "동구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주신 나눔의 손길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 내 혹서기 식사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세대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인사했다.

부산무지개봉사단 강승구 대표와 비엔씨제과 김준욱대표는 "동구 복지나눔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면서 "이번 성품이 무더위 속에서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과 생활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지속적인 온정의 손길로 나눔 활동에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우희철 부산닷컴 기자 woohc@busan.com

부산온나배너
영상제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