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편성부01 multi@busan.com | 2019-01-21 16:12:08
손예진 인스타그램
'쿨남' 현빈, 동갑 나이 손예진과 열애 인정할까…강소라 송혜교 황지현과 공개연애 후 결별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열애설이 연초 연예가를 뜨겁게 하고 있다.
지난 9일 두 사람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된 미국 동반여행설을 부인했다. 그러나 열흘 만에 '현빈 손예진 열애설 증거'라는 제목으로 두 사람이 미국의 한 마트에서 다정한 모습으로 장을 보는 사진이 올라오면서 누리꾼 사이에서는 열애설이 기정사실화 되는 분위기다.
물론 소속사의 공식 입장은 나오지 않았다. 현빈과 손예진 양측 소속사는 21일 "관련 사실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다. 추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다.
현빈은 손예진 이전에도 3명의 여성 연예인과 공개 연인을 선언한 바 있다.
지난 2007년 신인 배우 황지현을 시작으로 2008년에는 송혜교, 2016년에는 강소라와 열애 중임을 세상에 알렸다.
특히 강소라와 열애설이 터졌을 때는 "사귄지 보름 정도 됐다"며 초스피드 열애 인정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쿨남' 현빈이 열애설을 부인한 것은 영화 '만추'에서 호흡을 맞춘 중화권 배우 탕웨이와 사귀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을 때였다. 당시 현빈은 "탕웨이와는 서로 연락처도 모른다"며 소문을 일축했다. 이후 탕웨이는 '만추' 김태용 감독과 결혼했다.
종영한 tvN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또한번 존재감을 입증한 현빈이 동갑내기 배우 손예진과의 열애설에 어떤 입장을 취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디지털편성부 multi@bus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