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류세나 기자] 모바일 레이싱게임 '다함께 붕붕붕'이 확 달라졌다.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다함께 붕붕붕2'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된다.
넷마블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YJM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모바일 레이싱게임 '다함께 붕붕붕2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게임은 기존 '다함께 붕붕붕'에 신규 콘텐츠 추가 및 대규모 개편을 진행한 업데이트 버전이다.
회사 측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7인의 AI(인공지능) 캐릭터와 이용자가 함께 레이싱 대결을 벌이는 싱글 모드 '모험하기'를 추가했다. 각각의 스테이지마다 주어지는 미션 완료 시 캐릭터 등 높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다양하고 개성 강한 신규 차량과 신규 맵도 대거 추가됐다. 이 외에 미키와 친구들, 몬스터 대학교, 토이 스토리 외에도 빅 히어로, 겨울왕국, 주먹왕 랄프 등 디즈니와 디즈니?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도 게임 내에서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다만, 기존 '다함께 붕붕붕' 이용자들이 '다함께 붕붕붕2'로 업데이트할 경우 기존에 쌓아왔던 정보는 모두 초기화된다.
이에 따라 넷마블 측은 '다함께 붕붕붕' 이용자가 '다함께 붕붕붕2'에 접속하면 그 동안 구매했던 게임 재화를 모두 재지급하고, 기존에 달성한 레벨에 따라 최대 3천스타와 1만 골드를 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