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다비치 '니가 하면 로맨스', 5일 자정 공개

입력 : 2016-01-05 09:53:37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 프린트

케이윌, 다비치 '니가 하면 로맨스'
 
[비에스투데이 유은영 기자] 가수 케이윌이 다비치(강민경, 이해리)와 호흡을 맞춘 신곡  '니가 하면 로맨스'가 베일을 벗는다.
 
5일 자정 공개되는 '니가 하면 로맨스'는 '썸'의 시기를 지나, 그 이후에 펼쳐지는 미묘한 관계의 감정을 노래한다.
 
특히 달달하면서도 안타까운 감정을 품고서도 기다려주고 이해하려는 남자의 심경을 교차시켜 남녀 보컬의 매력을 살렸다. 독특한 스토리 설정이 마치 영화를 보는 재미로 다가오는 노래다.
 
공감어린 노랫말은 연애의 온도차를 그린 로맨틱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한다. 그중 '그 사람과 사랑 아닌 척 사랑하는 널 사랑하는 난 니 바보 난 니 바보인가봐' 등의 가사는 삼각관계란 남녀의 관계를 압축해 들려준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자연스레 감정을 고조시키는 단단한 리듬과 믿고 듣는 케이윌, 다비치의 보컬이 과하지 않게 여유로운 합을 들려주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넬 '스타쉘', 배치기 '닥쳐줘요', 송지은 '쳐다보지마', 스윙스 '불도저', 버벌진트 '희귀종', 효린 주영 범키의 '러브라인' 등을 연출한 쟈니브로스 소속 임석진 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 tvN '치즈인더트랩' 출연을 확정한 신예 윤예주와 최근 MBC '위대한 조강지처'에 출연했던 배우 최원명, 몬스타엑스 형원이 멜로 영화와 같은 연인의 삼각구도를 그려냈다.
 
'니가 하면 로맨스'는 5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을 위한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