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투데이 김상혁 기자] 슈퍼주니어의 감성 보컬 려욱의 신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려욱은 28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첫 솔로 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어린왕자'의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한다.
이번 앨범에는 발라드 장르의 타이틀 곡 '어린왕자'를 비롯해 려욱의 매력적인 보컬과 섬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총 6곡이 수록됐다.
또 동시에 공개되는 '어린왕자' 뮤직비디오는 이번 신곡이 생텍쥐페리의 동화 '어린왕자'에서 모티브를 얻은 만큼, 장미를 사랑하는 어린왕자로 변신한 려욱의 모습을 몽환적인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려욱은 음원 공개에 앞서 27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 SMTOWN 채널을 통해 '려욱 On Air-어린왕자'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 려욱은 첫 솔로 앨범 소개 및 앨범 제작 에피소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는 물론 신곡 라이브 무대도 선사할 예정이다.
려욱은 28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신곡 '어린왕자' 무대를 선보인다.
사진=SM 엔터테인먼트 제공
bstoday@busan.com
< 저작권자 ⓒ 비에스투데이(www.bstoday.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