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대학생 서포터즈 ‘프리매니아 10기’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리매니아는 2011년부터 전개된 프리메라의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로, 프리메라(primera)와 매니아(mania)의 합성어이다.
‘프리매니아 10기’에 선발된 이들은 4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대학생 뷰티 마케터로 활동하게 된다. 프리메라 마케팅 담당자와의 만남을 비롯해 다양한 행사 체험, 아모레퍼시픽 스토리 가든 방문 등 풍성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 참여 등을 통해 뷰티 마케터로서의 실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프리메라의 신제품 및 대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과 매월 우수조 선발을 통한 특별한 시상이 제공될 뿐 아니라 최우수 프리매니아 2인에게는 아모레퍼시픽 인턴십 기회가 주어져 대학생들이 주목할 만 하다.
‘프리매니아 10기’는 프리메라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고, 1차 서류 심사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및 간단한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고 최종 합격자 발표는 4월 1일에 공지될 예정이다. 지원서류는 프리메라 공식 홈페이지 또는 프리메라 페이스북을 통해 작성 가능하다.
사진=프리메라 제공
박홍규 기자 4067park@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