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리거 류현진 선수와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의 화보 메이킹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태그호이어는 류현진과 함께한 #DontCrackUnderPressure 화보 메이킹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지난 1일 공개한 캠페인 영상에 이은 두 번째 영상이다.
류현진은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된 영상 속에서 야구 인생 최고의 순간을 묻는 질문에 "2008년도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 땄을 때였던 것 같다"고 답했다.
이어 "마운드에서는 어떤 생각을?"이란 질문에 "이길 생각만 한다"라고 자신감 있는 목소리로 대답했다. 또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에는 "극복한다기 보다는 부딪힌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라고 말해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는 강한 정신력을 보였다.
이는 태그호이어가 전개하는 캠페인 #DontCrackUnderPressure와 많이 닮은 모습이다.
누리꾼들 역시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는다는 말이 너무 와 닿는다"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현재 부상에서 회복 중인 류현진을 응원하는 마음을 전했다.
이와 함께 태그호이어 코리아는 페이스북을 통해 20일까지 본인만의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은 순간이나 스토리'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영상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태그호이어 제공
김상혁 기자 sunny10@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