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천명'이 아프리카 BJ와 함께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아프리카TV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BJ 커맨더지코와 BJ 불양이 함께한다.
BJ와 함께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첫날인 1일 오후 23시부터 24시까지 게임을 소개하며 파트너 BJ들과의 만담을 진행하는 형태다.
2일 차에 진행할 국가전을 준비하는 시간을 갖는다. 2일에는 오후 7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BJ들과 함께 500 vs 500 전투인 국가전과 국가 간의 약탈 전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자연스럽게 게임을 소개하며, 유명 BJ들과의 소통을 통해 게임에 대한 호감도과 관심을 늘릴 계획이다. 모바일 MMORPG인 만큼, BJ들과 게임을 즐기며 타인과 함께하는 게임의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목적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지사장은 “지난 22일 서비스를 시작한 천명이 이번엔 BJ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BJ들과 함께 게임을 배우고 즐겼으며 좋겠고, 천명에 대한 사랑도 많이 키워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실시간으로 1,000명이 동시에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천명’은 국가전과 PC MMORPG에 버금가는 방대한 콘텐츠를 앞세워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이용자들은 서울,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6개의 국가 시스템 안에서 유저는 타국을 도발하거나, 연맹을 맺는 등 이색적인 경험을 맛볼 수 있다.
사진=이펀컴퍼니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