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 기업 옐로스토리(대표 장대규, 정연)는 5월 ‘가정의달’을 앞두고 외식프렌차이즈 체험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랜드 계열 인기 외식프렌차이즈인 ‘애슐리(Ashley)’와 ‘피자몰(Pizzamall)’이 지원하는 이번 캠페인은 옐로스토리의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위드블로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먼저 애슐리 체험단 캠페인은 인천지역 9개점(부평역점, 인천 논현뉴코아점, 부평아이즈빌점, 청라홈플러스점, 송도커넬워크점, 간석홈플러스점, 부평 2001아울렛점, 인하홈플러스점, 계산홈플러스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캠페인 신청은 오는 26일까지이며, 체험단에 선정된 회원에게는 리뷰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성인 샐러드바 식사권’ 2매가 무료로 제공된다.
부산 광안리점에서 진행되는 피자몰 체험단 캠페인은 오는 28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한다. 선정된 회원에게는 성인 2인 식사권이 지급된다.
옐로스토리 관계자는 “이번 외식프렌차이즈 체험단 캠페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회원들에게 보다 좋은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국내 프렌차이즈와 협력해 회원들에게 만족도 높은 체험단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옐로스토리의 위드블로그는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에서 활동 중인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얻은 가치 있는 경험을 콘텐츠로 만들어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2009년 2월 처음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22만 누적 회원과 5만 건 이상의 리뷰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옐로스토리 제공
류세나 기자 cream53@
< 저작권자 ⓒ 부산일보(www.busa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